[3주차-4] 클론 디자인-커머스 상세 페이지
1. 커머스 상세 페이지 화면 수집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커머스인 쿠팡, 11번가, 알리 익스프레스, 텐바이텐, 지그재그를 골랐다. 2. 공통 부분 그룹핑 3. 클론 디자인· 안드로이드 최소 사이즈인 360x640을 기준으로 디자인, 폰트는 Pretendard 사용 지그재그를 고른 이유페이지의 구성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이런 커머스 서비스로 상품을 구매할 때 상품의 상세 정보보다 후기를 먼저 보는 편인데알리 익스프레스와 지그재그가 상단에 후기 모듈을 배치했고, 그중에서는 지그재그의 디자인이 더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다.그리고 플로팅 버튼도 위·아래 방향 모두 있어서 페이지 이동이 수월하게 한 점 또한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개인적으로 핑크색을 좋아해서 고르기도 했다.